시화병원 고객서비스 헌장
시화병원은 자긍심과 전문가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고객중심병원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아이콘
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 표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인터넷 접수 | 시화병원 홈페이지 (www.shhosp.co.kr) ‘고객의 소리’ |
---|---|
고객 소리함 | 외래 및 각 병동 라운지 |
전화 접수 | 1811-7000 (평일 09:00~18:00) |
방문 접수 | 본관 1층 원무과 |
우편 접수 | 경기도 시흥시 군자천로 381 시화병원 고객만족팀 |
고객만족과 의료사고 예방을 위해 성실히 진료하고 내부 절차나 시스템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적극 시정하며 내부요인으로 고객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서비스 준비중입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페이지 준비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준비하여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