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 건강증진센터
  • 진료협력센터
  • 어린이집

고객서비스헌장

이전 메뉴

시화병원 고객서비스 헌장

시화병원은 자긍심과 전문가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고객중심병원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아이콘

하나.
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로 최상의 의료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며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안전하고 편리한 진료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 표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화병원을 찾아주신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고객께서 주시는 의견은 병원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되므로 잘못된 점에 대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 고객께서 보실 때 타의 모범이 되고 자랑스럽다고 여겨지는 직원은 적극 추천해 주시어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호신뢰와 존중을 위하여 병원이용 중에는 질서를 지켜주시고, 안전한 진료를 위하여 본원의 규정을 준수하여 주십시오.